- -
개인정보취급동의 
   현재까지 17,981명 상담진행중
   현재까지 총 상담현황 : 17,981건

상담후기


  

한달을 고민하다 기숙학원 들어갔습니다.

케렌시아 0 10,861

이번 수능 가채점하고 본인도 멘붕, 식구들 모두 허망...

 

재학생들은 극상위권 빼곤 모의랑 수능 뚜껑 열면 차이가 난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차이가 날 수 있는줄은 미처 생각도 못해서 어쩌지를 못하고

 

한달을 식구들 모두 고민하다 재수를 하기로 맘먹었는데

 

그것도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이래저래 검색을 하다 우연히 알게 된 '비교센터'에 상담신청을 남겼는데

 

바로 연락을 주셨더라구요.

 

여자아이라 혹시나 해서 여자전용기숙학원까지 6곳 정도 소개를 받고 

 

전화로 상담을 먼저 한 후에 거리 순서를 정해 아이랑 하루에 한곳씩 신중하게 돌아다녀봤네요.

 

기숙학원은 함께 다니고 기숙형 학원이라고 서울권내에 있는 학원들은 혼자 다니면서 상담을 했는데

 

비용이 조금 더 들더라도 기숙학원이 좀 더 낫겠더라구요.

 

애도 그리 생각하고 저역시 생각이 같아 가장 처음에 상담을 했던 곳으로 들어간지 일주일 됐습니다.

 

10개월 정도 마음을 다잡고 공부를 한다고 하니 데려다 주고 오긴했는데

 

아이보다 제 맘이 더 힘드네요.

 

한번도 식구들과 따로 지내본적이 없는 여자아이라 신경이 많이 쓰이긴 한데 

 

아이가 맘을 독하게 먹었는지 얼굴에 의지가 가득해서 믿고 기다려 봅니다.

 

아무래도 여자아이고 각 학원마다 직접 찾아다니며 상담을 했어도

 

이래저래 비교해서 선택하는게 힘들어 마지막 상담을 하고 오면서 늦은 시간

 

'비교센터'에 문의를 또 남겼는데 늦은 시간임에도 연락을 주셔서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아이도 직접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물어보고 선택을 해서 안심하고 들어갔습니다

 

늦은 시간임에도 친절하게 그리고 많은 질문에도 여유있게 궁금한 점들을 하나하나 체크하며 짚어주신

 

박간사님 정말 감사드려요.

 

아무래도 학부모 입장에서는 정보도 부족하고 상담간 학원들은 모두 본원의 우수한 점들만 홍보하는 쪽이라

 

직접 생활을 해보기전에는 장단점을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결정하기에 조금 우려되는 사항들을 세세하게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제 새로 시작이라 뭐라 성과에 대한 부분은 알려드릴수가 없지만

 

각오를 단단히 다지고 출발했으니 원하는 결과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1년후에 '비교센터'에 기쁜 소식을 또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무료상담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신 박간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22 **기숙학원 관련 글 올린 학부모입니다. 학부모 11.15 7552
521 Re: 해당 학원에 이의제기를 한 상태입니다 관리자 11.15 7456
520 Re: **기숙학원 원장입니다 관리자 11.15 7477
519 수능 마치고 연락드려요 손승희 11.15 7273
518 수능 가채점 해 보고 감사인사드립니다^^ 정써니 11.14 24094
517 후기로 올려진 글을 하나 지웠습니다 ㅠ.ㅠ 관리자 11.14 7284
516 빠른 추천 감사드립니다~~ 김유빈 11.06 6942
515 상담신청후 바로~ 이재혁 11.06 7267
514 막막함에 희망이 보입니다 김리원 10.28 7515
513 Re: 꼭 여러 곳 방문해서 비교해 본 후 결정하셔요^^ 관리자 10.28 7014
512 좋은 기숙학원을 추천받아 4등급이나 올랐습니다 성경이모 10.19 22483
511 추천 해 준 학원에서 공부 해 이번 6월 모평 성적이 잘 나왔네요. 감사드립니다~~~ 예원 엄마 06.20 21563
510 19년 6월 [절반의 성공] =>776등급에서 253까지 올랐네요 angela 06.19 13577
509 Re: 보람을 팍~팍~느끼게 해 주는 후기입니다^^ 관리자 06.19 7129
508 감사드립니다 문수진 06.10 7119
507 정리가 되네요~ 조영미 05.21 7426
506 명쾌한 상담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리베로 05.14 7206
505 고민 많았는데ㅠ 감사합니다! 손여정 05.01 7831
504 상담은 선택이 아닌 필수 ~~!! 입니다 강태순 04.08 15966
503 일주일동안의 스트레스가 풀어졌어요! 감사합니다. Straw 02.21 7588
502 상담 정말 잘 받았습니다.고맙습니다. 글라라1 02.15 7553
501 고맙습니다. 불량맘 02.11 7582
500 상담 덕분에 최적화 된 결정하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세영 02.04 7407
499 상담후기 모모모모 01.30 7338
498 상담하여 주신 내용이 정말로 정말로 도움 많이되었습니다. 강*묵 01.28 18367
497 후기가 늦었습니다. 이숙미 01.22 7774
496 그저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주은 01.21 7826
495 반신반의 하며 상담신청을 했는데~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유정 01.19 7738
494 혹시나 하면서 상담신청을 했는데 없음 01.18 8918
493 상담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윤희 01.17 8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