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인정보취급동의 
   현재까지 17,981명 상담진행중
   현재까지 총 상담현황 : 17,981건

상담후기


  

숫자로 설명해주셔서 훨씬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성맘 0 11,297

상담신청한지 1시간도 안되어 '박 선생님'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우선, 받아적을 것을 준비하라는 말씀과

각종 수치들을 불러주시고는 이 수치가 의미하는 것들을 꼼꼼히 설명해주셨습니다.

 

막연히 재수는 어려울거라는 생각만 해 왔었는데,

수치(통계치)들로 기숙학원 재수의 현실을 깨닫게 해주시고,

아이에게도 이러한 현실을 알려주라 하시면서

이어 제 아이의 성적대에서 상담받을만한 학원을 4-5곳 추천해주셨습니다.

게다가 학원 상담 방법에 대한 소소한 tip까지 알려주시니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이가 원하면 그냥 보내야지 했었는데

부모도 이러한 현실을 알고 학원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네요.

이런 고민 하시는 부모님들께 전화해보시기를 강력추천드립니다.

 

박 선생님,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22 **기숙학원 관련 글 올린 학부모입니다. 학부모 11.15 7552
521 Re: 해당 학원에 이의제기를 한 상태입니다 관리자 11.15 7456
520 Re: **기숙학원 원장입니다 관리자 11.15 7477
519 수능 마치고 연락드려요 손승희 11.15 7273
518 수능 가채점 해 보고 감사인사드립니다^^ 정써니 11.14 24094
517 후기로 올려진 글을 하나 지웠습니다 ㅠ.ㅠ 관리자 11.14 7285
516 빠른 추천 감사드립니다~~ 김유빈 11.06 6942
515 상담신청후 바로~ 이재혁 11.06 7267
514 막막함에 희망이 보입니다 김리원 10.28 7515
513 Re: 꼭 여러 곳 방문해서 비교해 본 후 결정하셔요^^ 관리자 10.28 7014
512 좋은 기숙학원을 추천받아 4등급이나 올랐습니다 성경이모 10.19 22483
511 추천 해 준 학원에서 공부 해 이번 6월 모평 성적이 잘 나왔네요. 감사드립니다~~~ 예원 엄마 06.20 21563
510 19년 6월 [절반의 성공] =>776등급에서 253까지 올랐네요 angela 06.19 13577
509 Re: 보람을 팍~팍~느끼게 해 주는 후기입니다^^ 관리자 06.19 7129
508 감사드립니다 문수진 06.10 7119
507 정리가 되네요~ 조영미 05.21 7426
506 명쾌한 상담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리베로 05.14 7206
505 고민 많았는데ㅠ 감사합니다! 손여정 05.01 7831
504 상담은 선택이 아닌 필수 ~~!! 입니다 강태순 04.08 15966
503 일주일동안의 스트레스가 풀어졌어요! 감사합니다. Straw 02.21 7588
502 상담 정말 잘 받았습니다.고맙습니다. 글라라1 02.15 7553
501 고맙습니다. 불량맘 02.11 7582
500 상담 덕분에 최적화 된 결정하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세영 02.04 7407
499 상담후기 모모모모 01.30 7338
498 상담하여 주신 내용이 정말로 정말로 도움 많이되었습니다. 강*묵 01.28 18367
497 후기가 늦었습니다. 이숙미 01.22 7774
496 그저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주은 01.21 7826
495 반신반의 하며 상담신청을 했는데~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유정 01.19 7738
494 혹시나 하면서 상담신청을 했는데 없음 01.18 8918
493 상담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윤희 01.17 8300